자주 하는 질문


회원탈퇴는 [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]  혹은 고객센터(02-2038-6795)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.


출고된 상품의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아보신 송장번호로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조회 시 집화 이력이 없거나, 특정 지역에서 1~2일이 지났는데도 움직임이 없다면 고객센터(02-2038-6795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주문 완료 후, 옵션 혹은 배송지 정보(주소, 연락처, 출입방법 등) 변경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상품 수령 정보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의 포장 및 발송준비가 이루어지기 전 시점까지에 한하여 가능하며,

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2038-6795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배송시간 및 날짜 지정은 어렵습니다.

배송 서비스의 경우 배송지역별 물량 및 교통상황의 영향으로 특정 시간을 지정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
아쉽게도 무통장입금이 불가합니다.

그린릴리에서는 유통기한이 짧은 극 신선식품을 판매하고 있어 결제시간과 입금시간이 다를 경우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은 단순변심,주문실수,개인기호에 따른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받으신 상품을 교환/반품 하셔야 한다면, 교환사유,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(02-2038-6795)로 문의주세요.

※상품 상세페이지에 교환/환불/AS에 대한 별도의 기준이 있을 경우, 해당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.

※임의 반품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게시판 1: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.


주문 이후 상품준비중 일 경우, 고객님 주문 건은 이미 발주에 넘어간 상태이므로 취소가 어렵습니다.

출고 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(02-2038-6795)로 문의주세요.


※ 산지직송상품의 경우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그린릴리에서 해외배송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.

해외 거주 중인 회원님들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.


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※ 동일한 브랜드 상품 중 무게, 부피 등의 이유로 합배송이 불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 이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 내 모두 기재되어 있습니다.

※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으며, 도서 산간지역은 별도의 배송비와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[로그인>비회원 주문배송 조회]에서 주문번호와 연락처를 작성하면 조회 가능합니다.

주문번호 및 연락처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02-2038-6795)로 문의해주세요.


인스타그램: greenlilyfresh

카카오톡 채널: 그린릴리


주식회사 그린랩스 | 대표안동현, 최성우, 신상훈 

주소: 서울특별시 송파구 정의로 8길 9, AJ비전타워 3-6층

사업자등록번호: 320-88-00732 [사업자정보확인]

통신판매업: 2017-서울송파-1843호

CS Center: 1670-5245

대표 메일: greenlily@greenlabs.co.kr
운영시간: 월-금 10:00 - 17:00
휴무: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

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 



Copyright ⓒ 2020 greenlabs All rights reserved.